소개

브랜드 콘텐츠 제작

단계
2단계
키워드
뉴스레터
매거진
SNS
뉴스레터 (이메일 서비스) 콘텐츠 제작
브랜드의 감정과 철학을 ‘읽히게’ 만듭니다
브랜드의 지속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해 줘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한 가치 제안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유입형 전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감정 기반 콘텐츠 디자인
브랜디드 콘텐츠 데이터 관리
매거진 (출판) 콘텐츠 제작
브랜드의 ‘이야기’와 미학을 담은 서사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브랜드 철학과 탄생 배경을 서사적으로 소개해요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 크리에이터 등 브랜드의 사람을 만나요
단순 소개가 아닌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풀어내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미학과 결을 담은 큐레이션을 제공합니다
SNS 콘텐츠 제작
브랜드의 결을 일상의 언어로 전달합니다
브랜드 질문 감정공유 등 커뮤니티와 연결합니다
CTA 중심의 리드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팔로워 기반을 넘어 관계 기반 커뮤니티로 전환합니다
기대효과 1. 뉴스레터 오픈율/클릭률 평균 20% 이상 향상 2. SNS 콘텐츠 저장/공유/댓글 수 평균 2배 이상 상승 3. 매거진 발간 시, 브랜디드 콘텐츠 기반 재방문 유입 및 콘텐츠 자산화 가능
‣ 위 세부 내용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콘텐츠 설계 & 운영 제안을 합니다. 고객 브랜드의 상황에 따라 콘텐츠 전략과 운영 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프로젝트 단가 및 패키지는 1:1 상담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