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브랜드 경험 컨설팅

단계
1단계
키워드
기획
전략
브랜드 스토리 라인 설계 - 우리 브랜드의 결을 정리합니다
브랜드 스토리라인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브랜드의 본질을 확인합니다.
브랜드와 고객이 만나는 접점인 온오프라인 채널을 파악하여 분석 자료를 전달합니다.
우리 브랜드가 향해야 할 방향성을 정리합니다.
브랜드의 철학과 감정을 정제된 구조로 시각화 언어화를 진행합니다.
철학, 언어, 감각, 서사, 방향 전반적인 분석을 통하여 내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컨설팅 구성
기대효과 1. 브랜드의 명확한 톤앤무드 제작으로 콘텐츠 제작 효율성 30% 이상 향상 2. 브랜드 경험 만족도 인터뷰 및 리뷰수 증가 3. 브랜드 내부 내러티브 작업을 통한 브랜드 방향성 강화 4. 브랜드 연관 콘텐츠 자산화 작업 시, 내부 의사결정 속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