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커뮤니티 설계

단계
3단계
키워드
커뮤니티
오프라인
연결
커뮤니티 설계
브랜드 철학 및 감정을 중심으로 고객 체험을 설계합니다.
브랜드 팬을 만들 수 있는 커뮤니티를 설계합니다.
브랜드 운영을 위한 운영 프로세스 및 메뉴얼 설계를 돕습니다.
우리 브랜드에 맞는 커뮤니티를 만들어볼까요? 브랜드 정기 모임, 정기 워크숍,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운영 등 브랜드의 내러티브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설계합니다
리추얼 설계
브랜드의 정체성과 감정을 고객의 일상에 녹이는 리추얼을 설계합니다.
고객과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브랜드 리추얼 키트를 패키징합니다.
감정 경험 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고객의 일상을 점유하는 리추얼을 설계하세요. 브랜드 경험 컨설팅을 토대로, 고객 리추얼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결과 기반으로 리추얼 유형을 분류, 시그니처 리추얼 시나리오를 작성합니다. 이를 통해 루틴화 캠페인 설계를 정리하고 KPI를 측정합니다.
팝업 설계 및 운영
브랜드 철학/스토리 기반 몰입형 경험을 제안합니다.
고객 여정 맵핑을 통해 감정 동선을 설계합니다.
맞춤 프로그램 설계 및 참여 유도 방안을 제안합니다.
팝업 설계 및 운영 이후,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콘텐츠 자산화를 진행합니다.
기대효과 1. 브랜드 고객 참여 인원 수 증가 2. SNS 구독자 및 뉴스레터 구독자 증가 3. 단순 구매 고객을 넘어, 브랜드 내러티브에 몰입하는 충성 고객층 확보
‣ 위 세부 내용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